마사지가 수면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잠을 잘 때 누군가를 문지르는 것은 우리의 자연스러운 경향 중 하나입니다.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가장 구체적인 예 중 하나는 아기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거나 등을 문질러 잠들게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문지르거나 만지는 것은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자연스럽고 본능적인 방법입니다. 문지르고 만지는 것이 마사지의 전부가 아닙니까?

마사지, 마사지 요법 또는 치료 마사지가 긴장을 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논의하는 많은 기사와 과학 저널 항목이 있습니다. 단 한 번의 마사지 요법으로도 이미 우리 몸과 그 작용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기 그림이 있습니다. 인간은 부교감 및 교감 자율 신경계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이 둘은 서로 균형을 이룹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교감신경계가 활성화되어 싸우고, 도주하고, 안절부절 못하는 충동을 느끼게 됩니다. 반면에 마사지를 받으면 부교감신경이 활성화되어 몸이 이완됩니다. 이것과 우리의 주제는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일반적인 수면 장애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매일 밤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이유라면 마사지 요법의 이점 중 하나가 수면 패턴의 개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입니다. 실제로 마사지 스파에서 세션을 하다가 잠이 든 사람들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마사지 요법과 반사 요법을 받은 후 숙면을 취했다고 주장합니다. 여러 연구는 또한 마사지 요법이 요통, 신체 통증 및 두통의 대전출장마사지 발생률을 줄이는 것 이상을 수행한다는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이 연구는 또한 치료 마사지가 불안과 우울증 감소로 인해 환자가 더 나은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마사지 연구에 따르면 중환자가 이완 운동만 받은 환자에 비해 수면의 질과 양 모두에서 개선된 수면 패턴을 경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수면 무호흡증, 불면증, 기면증 또는 하지불안 증후군을 경험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사라소타에 있는 최고의 마사지 스파 전문 마사지 치료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달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스웨덴식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임신 마사지, 딥티슈 마사지, 반사요법 서비스를 점점 더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각 마사지 요법 치료의 기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는 표면 근육에 긴 활공, 주무르기 및 마찰 기술의 변형을 사용하는 마사지 요법 기술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에 사용되는 스트로크는 일반적으로 심장을 향한 혈류의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완을 경험하고 순환 및 운동 범위를 개선하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려는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심부 조직 마사지는 표면 아래의 근육까지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사지 요법 기술입니다. 근육 긴장의 만성 패턴은 일반적으로 깊은 결합 조직에서 발생하며 이것이 깊은 조직 마사지의 대상이 되는 영역입니다. 만성 근육통을 겪고 있는 신체 부위에 느린 스트로크, 직접적이고 강한 압력, 마찰 기술을 사용하여 깊은 조직 마사지는 만성 근육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