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요법이란 무엇인가 – 촉각과 움직임의 치유 연습

그나저나 마사지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빠르게 성장하는 직업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수십 년 전만 해도 마사지 요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관심이 엄청나게 높아졌습니다. 보험 회사도 숙련된 마사지 치료사의 이점을 이해하고 인식합니다.

마사지 요법이라는 용어는 접촉과 움직임을 포함하는 건강 및 치유 관행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용됩니다. 치료사가 몇 가지 수동 기술을 적용하고 보조 요법에 적용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적용하면 내담자의 건강과 웰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유일한 의도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사지 요법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마사지라는 단어는 ‘주무르다’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Massein’ 또는 ‘부드럽게 누르다’를 의미하는 아랍어 ‘mash’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마사지는 실제로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된 형태의 물리 치료입니다. 기원전 400년경의 초기 중국 의학 필사본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히포크라테스는 마사지를 옹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5세기에 태어나 “의학의 아버지”라고도 불렸습니다. 그것은 로마 시대에 사용 및 기록되었으며 역사 기록과 함께 Julius Caesar는 신경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많은 문화권의 대구출장마사지 고대 문헌에서는 마사지라는 용어를 언급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고대 로마
중국
일본
이집트
인도 아대륙
미국에서 마사지 요법은 1800년대 중반에 다양한 건강 목적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에 마사지 요법은 인기를 잃었습니다. 이는 의료 기술의 발전과 과학 기술의 발전 때문이었습니다. 마사지 요법에 대한 관심은 1970년대에 되살아났습니다. 운동선수들은 그 당시 이러한 형태의 치료를 주로 사용했던 사람이었습니다.

마사지 요법의 종류는 80가지가 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한두 가지 방법을 찾았을 때 이러한 형태의 치료를 사용하는 의사와 함께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특정 마사지 치료사를 찾고 그 개인이 이 특정 마사지 치료사에게 충성스러운 고객으로 남을 때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마사지 치료사가 귀하의 증상과 필요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귀하의 문제와 조건에 대해 질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