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링크란 무엇입니까? 오프 페이지 SEO

백링크란 무엇입니까? 백링크는 인터넷 전체의 다양한 위치에 배치된 특정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입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백링크는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나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요소 때문에 백링크는 가치가 있으며 실제로 온라인 상업 세계에서 상당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날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 중심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회사는 합법적이고 안정적인 온라인 존재 없이는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대 소비자는 월드 와이드 웹에 엄청나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노출을 늘리면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엄청난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SEO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는 특정 Google 검색어의 초기 페이지에 웹사이트가 나타날 확률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모르는 경우를 대비하여 첫 페이지에 나타나는 것이 기하급수적으로 더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백링크는 무엇이며 이 모든 것에 어떻게 적합합니까?

SEO를 위한 백링크 사용

인기있는 검색 엔진의 눈에 백링크는 무엇입니까? Google은 웹사이트의 가치를 추정하는 데 사용되는 정밀하게 계산된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검색어를 참조할 때 이 값은 품질과 관련성을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개념은 오히려 간단합니다. Google의 목표는 분명히 인터넷 사용자에게 가장 적절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알고리즘이 판으로 올라갑니다.

특정 검색어와 비교하여 웹사이트의 관련성 및 필수 가치를 계산할 때 Google은 여러 기여 요인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이러한 요소 중에는 새로운 친구 백링크가 있습니다. Google은 페이지에 있는 백링크의 양을 분석할 뿐만 아니라 백링크의 품질도 고려합니다.

품질 및 수량 문제

YouTube 또는 인구  백링크 밀도가 높은 기사 디렉토리와 같은 높은 PR 웹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백링크는 품질 부서에서 매우 높습니다. Google은 이러한 웹사이트와 트래픽이 많은 기타 다양한 웹 포럼을 권위 있는 웹사이트로 인식합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특정 백링크는 평균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백링크가 가치가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에 백링크가 많을수록 더 많은 트래픽을 수신하므로 관련성이 높아집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백링크 생성

새로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많은 양의 양질의 백링크를 축적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종종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는 기사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백링크를 만듭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오프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세스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수천 개의 웹사이트에 백링크가 있는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과 골칫거리를 줄일 수 있지만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은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홍보할 때 수천 개의 백링크로 Google을 즉시 비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위험 신호가 발생하고 Google이 보기에 페이지의 합법성이 떨어집니다. 이 때문에 드립핑(dripping)이라고 하는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자연스럽고 자동화되지 않은 일정에 백링크를 배치합니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유기적인 웹사이트 트래픽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