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

요즘에는 신용 카드로 대부분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지만 항상 옛날 방식의 현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은행 계좌에 직접 연결된 현금 카드를 사용하여 ATM에서 현금에 액세스할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 계좌 잔고가 부족하거나 현재 있는 위치의 ATM에서 카드를 수락하지 않는 경우 현금 액세스 옵션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ATM 기계를 통해 현금 서비스를 받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일부 은행에서는 항목 지불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 카드 수표를 제공하지만 일반 신용 카드 구매가 아닌 현금 서비스로 취급됩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는 매우 유용한 기능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거나 현금에 갇힌 사람이라면 누구나 감사하게 생각하는 생명줄이 제공된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유비쿼터스 ATM 기계처럼 편리한 위치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현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금 서비스는 신용 카드로 청구하는 구매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다음을 고려하세요:

금융 수수료: 규칙을 어기는 카드가 있지만 대부분의 카드에서 현금 서비스가 구매율보다 더 높은 APR을 받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금리 신용 카드에서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신용카드현금화 예를 들어, 호주 은행의 저금리 신용 카드의 현금 서비스 비율은 18.75%(2008년 3월 12일 기준)인 반면 구매율은 12.99%입니다. 이자율의 차이가 매우 클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처리하고 지불을 받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신용 카드 발급자는 귀하의 구매에서 일부 수입을 얻습니다. 가맹점은 현금 서비스 거래에 관여하지 않으므로 신용 카드 발급사는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유예 기간: 신용 카드 발급사는 일반적으로 구매에 유예 기간을 부여하고 만기일에 금액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만 이 기간에 대해 이자를 부과합니다. 현금 서비스는 이러한 유예 기간이 없으며 첫 날부터 이자가 부과됩니다. $500 신용 카드 구매는 만기일에 청구서를 전액 지불했다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이율 18%의 $500 현금 서비스를 한 달 후에 전액 지불하면 $7.50의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특별 수수료: 카드 발급사는 현금 서비스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현금 서비스의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수료 범위는 2~3%이지만 최소 수수료(예: $10)가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500 현금 서비스에 대해 거래 수수료로 $10-$15(2-3%)를 지불합니다.

위의 예에서 $500 크레딧 구매는 이자와 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지만 $500 현금 서비스 비용은 총 $17.50-$22.50입니다.

결론은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가 신용 구매보다 더 비쌉니다. 메시지는 현금 서비스가 긴급 상황에서만 현명하게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